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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도우미

FAQ

자주 질문해주시는 내용을 모아 보다 편리하게 궁금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와 교육신청시 기입한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
개인정보는 [마이페이지]-[개인정보 수정]에서 수정이 가능하시며

비밀번호,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.

개명으로 성함이 변경되신 경우에는

주민등록증의 뒷자리는 가려 스캔하신 사본을

팩스(0507-0317-4338) 보낸 후

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1661-2371로 연락을 주시면

개명되신 정보에 대하여 본인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 

신규교육 신청서 작성 시 잘못 입력한 정보(영업소명, 소재지)에 대하여는

대표자가 직접 교육을 이수한 경우에는 수료 후 [나의강의실]-[수료증발급]에서 단 1회 영업소명과 소재지의 수정이 가능하시며,

대리교육자가 교육을 이수한 경우에는 1661-2371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또한, 신청자구분에서 대리교육자이나 대표자로 잘못 교육을 신청한 경우에는

[교육도우미]-[공지사항]에서 대표자변경 사유서를 작성하여 팩스(0507-0317-4338)보내주신 후

1661-2371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 

보수교육 신청서 작성 시 자동으로 기입되는 정보(영업신고 하였을 때 정보)가 변경된 경우에는

관할 소재지 시·군·구청에서 변경신고를 해주셔야합니다.

또한 시··구청에서 변경신고를 한 다음날 수강신청을 하여야 변경된 정보로 자동입력 됩니다.